광주리에 무엇을 담았나요?

계란

1998년... 

처음에는 트럭 한 대에 계란을 실어 동네방네 스피커를 울리며 계란을 파는, 길거리 장사부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조금씩 조금씩 첫번째 광주리를 채워가기 시작했습니다.

액란

첫번째 광주리가 조금씩 채워져 갈때... 더 많은 사람을 품고, 더 많은 사람에게 나줘주기 위해, 알가공업을 시작으로 두번째 광주리를 채워가게 됩니다.  

그리고

이제는 빵이라는 제품으로 소비자분들께 직접 다가가 세번째 광주리를 채워가려 합니다.

어떻게 광주리를 채우나요?

위생과 품질

식품회사의 제일 중요한 자산은 위생과 품질관리능력 입니다. 특히 계란은 "생물"이라는 특성상 그 관리가 더욱 까다롭고 엄격합니다. 

열두광주리는 일찍이 기업운영의 첫번째 원칙을 위생과 품질에 두어 2012년 haccp인증을 완료하였으며 오늘날까지 이 원칙을 토대로 광주리를 채워 나가고 있습니다. 

믿음과 신뢰

열두광주리는 생산된 제품과 광주리에 채운것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기 위해, 고객분들이 열두광주리를 믿을 수 있고 신뢰 할 수 있는 기업으로 만들고자 합니다.   

오직 열두광주리의 위생과 품질을 바탕으로 정직하고 우직하게 고객님의 믿음과 신뢰를 얻어 광주리를 채워가고 있습니다.

끝없는 연구

꼼꼼하고 엄격한 위생관리, 최상의 품질유지와 더불어 고객 여러분들께 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해 드리고자항상 노력하며 연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광주리를 채우면 무엇을 할건가요?

나누겠습니다.

열두광주리만의 이익만을 위해 광주리를 채우는게 아닙니다. 도움을 주신 분들, 지역사회에서 어렵게 살고 계신분들, 또 열두광주리와 함께 광주리를 채워나가는 직원들에게 광주리에 담았던 양식을 나누겠습니다.

함께

살아가겠습니다.

열두광주리는 지역사회와 노동자 그리고 기업을 분리하지 않고, 모두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열두광주리가 채워나간 양식을 나누어 모두가 함께 성장하고 살아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더 큰 꿈을

꾸겠습니다.

시작은 그저 동네 계란장사꾼이었습니다. 그러나 두번째 광주리를 채우기 시작하면서 더 많은 사람들, 더 멀리있는 사람들에게까지 다가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세번째 광주리를 채워가면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저희의 양식을 나눠주기 위해 더 큰 꿈을 꾸겠습니다.

열두광주리 제품인가요?

믿을 수 있습니다.

열두광주리는 고객님들께 보다 안전한 제품을 제공해 드리기위해 알가공업 haccp의무 적용시기인 2016년보다 앞서 2012년 haccp인증을 완료하였습니다.
나아가 협력사로부터 제품의 품질을 인정받아 다년간 지속적인 거래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열두광주리는 위생에 민감한 액란제품을 대체/보완하기 위해 액란순간살균기를 도입, 살균 전란액, 난황액을 생산/공급 하고있습니다.
열두광주리는 다년간 축적된 기술과 지속적으로 보완된 생산 시스템을 기반으로 이번 빵류제조업을 시작하여 고객여러분께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합리적입니다.

빵의 가격을 결정짓는 가장 큰 요인은 계란입니다. 다른 부재료들과는 다르게 계란은 가격이 수시로 변동하며 A.I와 같은 외부요인에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열두광주리는 양계장으로부터 직접 알을 가져와 계란을 가공하여 빵을 만드므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고객여러분께 제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있어, 고객분들께 선택의 폭을 넓혀드리고 다양한 사업 아이템 활용의 기회를 제공해 드립니다.

열두광주리의 협력사

사업문의

010-6246-0632

pkr0632@naver.com

회사 전경

floating-button-img